【스마트블로깅】

제주여행 모바일 할인쿠폰 활용하기

제주도여행코스 2014. 3. 10. 18:05
반응형

제주도 여행 시즌이 다가왔습니다.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모바일 할인쿠폰 무료다운 받고 현장에서 사용할 때

결제하시는 방법을 활용하세요^^

 

2014년 3월 봄이 되었어요~ 추운 겨울잠에서 깨어나는 경칩이 지났네요!

그 동안 열심히 일하고 추위를 견디며 움츠렸던 기운을 이제는 활짝 펼때가 되었어요!

일하느라 힘들고 지치고 괴롭게 굴렸던 몸과 마음을 한껏 털어버리는 따사로운 봄날이 되었어요!

연인들과 또는 가족들과 또는 친구들고 그리고, 동료들과 2박3일 여행을 가볍게 다녀올 수 있는 제주도!!!

 

제주도 여행만큼 부담없이 다녀올 수 있는 곳이 우리나라에 있다는 것이 행복합니다.

제주도 하면 떠오르는 바닷가, 한라산, 관광지, 마라도, 우도, 스쿠터, 해안도로, 드라이브, 음식, 갈치조림, 고등어구이, 보말국, 말목장, 해수욕장 등등 다양한 먹거리와 관광지가 떠오르고 있어요!

 

가장 먼저 고민해야 하는 경우는 어느날에 다녀올 것이가를 고민해야 하는데...

여행 날짜가 잡히면 비행기표를 예매해야 겠지요? 아시아나항공, 대한항공, 제주항공 등 저가항공사 비행기를 예매하면 더더욱 저렴한

비용으로 비행기를 탈 수 있네요^^

 

대부분 가장 많이 타는 항공사가 제주항공이지요~ 요즘 봄철이라서 할인항공권 이벤트도 아주 많이 하고 있답니다.

제주항공을 이용하실 거라면 실시간 요일별 항공권 수량과 비행기 비용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제주항공 실시간 비행기 좌석 및 실시간 요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 주중에 떠나시는 분들은 아주 저렴한 비행기 값으로 다녀오실 수 있네요^^

최저가가 평일 시간대에 17,500원에 김포공항 -> 제주도 편도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제주도->김포공항 오는 경우는 최저가가 요일별로 다르겠지만 평일기준 21,500원에 실시간 검색되네요!

왕복 비행기 값만 따지면(공항세, 유류세는 별도지만 얼마 안하거든요) 39,000원에 왕복 여행을 할 수 있네요!

정말이지 평일에 제주도 왔다갔다 하면 KTX 부산가는 편도 비용밖에 되지 않네요!ㅎㅎㅎㅎ 생각만해도 좋음!!!

 

 

 

제주항공 실시간 비행여정 확인하기(클릭)

 

 

일단 비행기표를 예매하였다면 두번째에는 숙박할 곳을 찾아야 하는데...펜션이 가장 운치있고 좋겠지요!

호텔과 리조트도 좋겠지만 그래도 가장 부담없는 펜션이 분위기 좋고 딱입니다.

알려드리는 호텔/리조트/펜션은 제주도에서 가장 운치있고 멋있는 곳으로 추천해드려요!

비용은 평균 최저 45,000원 부터 150,00원까지 있어요!

평수대비, 브랜드대비, 인원대비, 관광지대비 등등 고려해서 잘 선택하면 크게 부담은 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제주도 호텔/리조트/펜션 숙박비 확인하기(클릭)

 

 

자~ 숙박을 정해 놓으셨으면 이제는 먹거리, 볼거리, 놀거리를 찾아야 합니다.

제주도 가면 1순위는 렌트를 하셔야 합니다.

여행 가시는 분들이 전부 다 알콜을 좋아하시면 택시로 관광을 하시는 편이 훨씬 좋습니다.

이런분들은 대부분 어르신들 관광객으로 금전적인 여유가 되시는 분들이 좋구요~

보통 연인들 친구들끼리 놀러간다면 렌트카를 대여하는 편이 훨씬 더 잼나지요!(해안도로 드라이브 하면서 제주도를 한바퀴 돌아보시는 것이 최고니깐요~^^)

요즘 제주도 렌트카 비용이 엄청나게 저렴해서 현장에서 직접 결제하셔도 무방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단, 보험은 되도록이면 들어두시는게 좋습니다. 보험적용업체인 여부 확인 잘 하시구요)

렌트카가 확보는 육지에서 렌트가 전문업체를 통해서 예약을 하신는게 가장 좋습니다.

비용은 거의 비슷하더라구요!

이제는 실질적으로 먹거리, 볼거리 비용을 따져봐야 합니다.

어느 어느 맛집 식당에서 식사를 할 것인지,,,회는 먹어야 하니깐,,,어느횟집으로 갈 것인지를 결정하구요!

또한, 어느 관광지를 갈 것인지를 결정하는 것이 여행하시는데 재미를 더해줍니다.

관광지는 입장료가 보통 비싼게 아니지요~ 특히, 인원이 많으면 더더욱 부담을 줍니다.

식사도 먹을 만한 식당은 가격이 조금 쎈 편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여행객들인 제주도 할인쿠폰을 거의 사용하고 있어요!

예전에는 종이쿠폰을 렌트카 업체에서 구입하여 관광을 다니곤 하였는데, 이제는 스마트폰의 보급활성화로 인하여

모바일 쿠폰을 사용하여 편리하게 여행을 다니는 시대가 되었네요!

 

스마트폰 모바일 쿠폰은 선결제 다운로드 쿠폰과 후결제 무료 다운로드 쿠폰으로 2종류가 있습니다.

대부분 무료다운로드 쿠폰을 사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사용할 때 비용을 결제하면 되니깐요~^^ (굉장히 편리하 세상이라는 것이죠!!!)

 

 

우선 자유이용권 70% 할인쿠폰을 확인하세요!

 

자유이용권은 패키지묶음으로 판매되는 쿠폰으로 최대 70%할인이 되는 쿠폰입니다.

이러한 경우는 아이들을 위한 또는 단체를 위한 쿠폰으로 사용하는 경우가 가장 많습니다.

자유이용 할인쿠폰은 스마트폰에 다운받아서 현장에서 모바일쿠폰 보여주고 입장하면 되는 쿠폰이네요!

 

 

70%할인 자유이용 쿠폰확인하기(클릭)

 

 

이제는 스마트폰에 할인쿠폰을 무료다운받아서 현장에서 사용시 결제하는 쿠폰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스마트폰 무료다운로드 쿠폰은 후결제 쿠폰으로서 모바일에 다운로드 받은 다음 현장에서 식사나, 입장 등

현장에서 스마트폰 모바일쿠폰을 보여주고 현장에서 할인받고 결제하는 쿠폰입니다.

이러한 쿠폰을 요즘 가장 많이 사용하는 추세더라구요^^

 

해당 제주할인쿠폰 사이트에 방문하시면 더 많고 다양한 할인쿠폰들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봄철 제주도 여행하시는 분들은

편리하게 쿠폰을 지니고 다니면서 관광 및 여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는 제주도 할인쿠폰으로 제값주지 말고, 할인받고 신나고 재미나는 여행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