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중.정 공 고】

2007 전남 지방(소방)공무원 임용시험 인터넷 응시원서 접수 안내

제주도여행코스 2007. 4. 13. 00: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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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년도 전라남도 지방공무원 임용시험의 응시원서 인터넷접수에 필요한 안내사항을 안내하오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응시원서접수 및 시험일정

시   험   명

응시원서 접수기간

시     험     일     정

기   간

방 법

구   분

시험장소
공고일

시험일

합격자
발표일

· 제1회 공개경쟁임용시험
 
 9급(세무, 세무(장애),
  사회복지, 사회복지(장애),
  농업, 토목, 보건, 건축,
  소방사 - 일반소방
· 제1회 제한경쟁임용시험
  
(소방직 - 구조대원)

7. 4. 16(월)
∼ 4. 20(금)

인터넷
으로만
접수

필기시험
(1·2차)

6. 18(월)

6. 23(토)

6. 29(금)

면접시험
(4차)

6. 29(금)

7. 10(화)

7. 16(월)

· 제2회 공개경쟁임용시험
 
 9급(사서, 기계, 전기, 화공,
  수산, 지적, 환경, 도시계획)

상동

상동

필기시험
(1·2차)

8. 7(화)

8. 15(수)

8. 22(수)

면접시험
(4차)

8. 22(수)

8. 29(수)

9. 4(화)

· 제3회 공개경쟁임용시험 
 
 9급(임업, 축산, 수의)
· 제2회 제한경쟁임용시험
  
연구사(학예, 농업),
  농촌지도사

상동

상동

필기시험
(1·2차)

11. 16(금)

11. 24(토)

11. 30(금)

면접시험
(4차)

11. 30(금)

12. 4(화)

12. 7(금)

    ※ 제3차시험(서류전형) 일정과 소방직(제2차 신체검사·서류전형, 제3차 체력검정) 일정은 필기시험(1·2차)합격자 발표 시 별도 공고합니다.
          1. 자격·면허증, 경력, 학력(추천서), 거주지제한, 가산특전, 장애인복지카드(장애인등록증) 등
              각종 증명서류는 원서접수 시에는 제출하지 않으며, 제3차시험(서류전형) 기간 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자격증·면허증·경력의 기준일은 당해 필기시험시행일 현재 유효한 것이고, 학력제한은
              당해시험 원서접수 마감일 현재까지 유효한 것이어야 합니다.
          3. 장애인 구분모집 응시대상자 : 장애인복지법시행령 제2조의 규정에 의한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등예우및지원에관한법률시행령 제14조제3항의 규정에 의한 상이등급 기준에
              해당하는 자이며, 장애인 구분모집에 응시하고자 하는 자는 응시원서 접수마감일 현재까지
              장애인으로 유효하게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 내  용

     2007. 1. 29일자로 공고된 2007년도 전라남도 지방공무원임용시험의 원서접수는 인터넷으로만 접수 처리합니다.

◈ 방  법
    ㅇ 홈페이지 주소 : 전남도청 홈페이지 시험정보 (
http://jeonnam.go.kr)
                              또는 인터넷응시원서 접수 사이트(
http://jeonnam.uway.com)
    ㅇ 접수기간 : 2007. 4. 16 ~ 4. 20(5일간)
    ㅇ 접수시간 : 09:00 ~ 21:00
    ㅇ 응시수수료 : 연구사·지도사 7,000원, 9급 및 소방사 5,000원과 소정의 처리비용
                          (휴대폰결제, 카드결제, 계좌이체 비용)

◈ 접수시 유의사항
    ㅇ 원서접수마감일 당일 시스템오류 등 장애로 인하여 원서접수가 불가할 경우 원서접수기간이
        연장 될 수 있습니다.
    ㅇ 원서접수 기간에는 "접수확인증"만 출력 가능하며, "응시표" 출력은 별도의 기간(5.10 이후)에
        출력가능 합니다.
    ㅇ 응시표는 출력하여 사용하여야 합니다.(흑백 출력물도 가능합니다.)  
    ㅇ 응시자 기재사항 중 주소, 본적은 2007년 1월 1일 현재 주소 및 본적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ㅇ 전라남도인사위원회에서 동일날짜에 시행하는 시험의 경우 중복·복수 접수할 수 없습니다.  
    ㅇ 접수기간 동안에는 기재사항(응시직렬 등)의 수정 및 취소가 가능하나 접수마감 이후에는 수정
        및 취소가 불가합니다.
    ㅇ 접수취소 시 응시수수료 및 결제수수료(소정의 처리비용)는 환불되나 계좌이체로 처리한
        결제수수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ㅇ 특히, 응시원서 사진등록 시 반드시 사진파일 규격을 준수하여 주시고 촬영기간이 6개월이
        경과된 사진, 식별이 곤란한 사진, 규격사진이 아닌 사진 등을 등록할 경우 응시원서 접수가
        안 될 경우도 있으니 접수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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