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이야기】

[스크랩] 제주도 잠수함 가격 여행사이트 `제주도in` 할인쿠폰

제주도여행코스 2018. 7. 10. 07:39
반응형

제주도 잠수함 해저관광 하실 분들은 제주여행사이트 '제주도in' 홈페이지에서

제주잠수함 가격 할인받는 '후불제 모바일 할인쿠폰' 하나만 무료로 발급 받으세요.

제주할인쿠폰 하나로 함께 여행하는 가족들까지 전부 현장 매표소에서 할인받고 결제하고 입장권 받아서 잠수함 관광 하시게 됩니다.





※ 제주도 해양 관련 관광지들을 관광하실 때에는, 개인별로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하시구요~ 가장 중요한 부분은, 모바일쿠폰 무료발급 받은 후에 '잠수함 관광지'에 직접 전화를 하셔서 사전예약 해두시고 이용하시는 것입니다.


※ 사전예약 후 제주여행 잠수함 관광지 방문하셔서 '매표소'에 모바일할인쿠폰 제시하고 현장할인결제 하시고 해저관광 하시면 됩니다.







※ 제주여행사이트 '제주도in' 후불제 할인쿠폰 무료발급 받으러가기 → [ 여기를 클릭하세요 ]





제주도in 여행사이트 '후불쿠폰' 무료발급 방법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제주할인쿠폰은, 선불쿠폰과 후불쿠폰이 있는데~ 선불이나 후불이나 할인율은 동일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후불쿠폰을 무료로 발급 받아서 제주도 관광지들 할인결제 입장하시면 좋습니다.




제주도 관광지 입장료 할인되는 후불할인쿠폰 무료제공 여행사이트 '제주도in' 홈페이지에서 제주 여행의 모든 것을 준비하시고, 신나고 재밌는 추억이 많이 남는 제주여행 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제주도in
글쓴이 : 에듀미 원글보기
메모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