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이야기】

[2021.1.17] 겨울철 저수온기 시즌 등낚골 쥔장이 직접 히트한 서귀포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_47

제주도여행코스 2021. 1. 19. 10:10
반응형

 

제주 무늬오징어 에깅 중 등낚골 쥔장이 히트한 포인트 입니다.

계단에 서서 정면 좌측의 조그마한 부표 방향으로 캐스팅 하여 하이피치 숏저킹 폴링 등의 일반적인 액션으로(저킹 속도는 약간 빠르게(촥촥!, 액션은 박자가 잘 맞아 떨어지도록 할 것! 그래야, 에기 액션이 잘 나옵니다) 꼬시는 중에 무늬오징어 입질이 제대로 들어와~ 로드를 꾹! 꾹! 끌고가네요^^ 순간 히트 그리고, 스풀 돌아가는 소리 시원하게 나네요:)

 

이 시점에 서귀포항 외항에 멸치떼가 어마무시하게(즉, 시커멓게) 들어왔고, 멸치배들이 많이 떠있는 상황이었네요. 또한, 농어가 멸치떼 사냥하느라 이곳 저곳에서 농어와 멸치떼 뛰는 소리가 많이 들리고 있었구요!

 

당일 함께 동출한 등낚골 회원님께서...

최근에 서귀포항 외항 1번 계단과 2번 계단 사이에서 무늬오징어가 10마리 정도 나왔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최근 멸치떼가 많이 들어와서 농어도 들어오고 무늬오징어도 들어온듯 합니다.

농어낚시 하실 분들은 농어대를 함께 준비하셔서 서귀포항 외항에서 농어사냥 하셔도 될 듯 하네요^^

 

여튼, 멸치떼가 들어오면 다양한 종류의 고기들도 함께 들어오기 때문에...

서귀포항 외항 1번 계단과 2번 계단 사이에서 무늬에깅 해보시면 아마도 좋은 조과가 있을 듯 합니다.

 

그리고, 이 포인트 글을 보시고 서귀포항 외항으로 무늬에깅 출조하실 분들께서는...

서귀포 방면에 주거하시는 회원님들이 많으시기 때문에.... 동출게시판에 함께 동출할 수 있도록 게시글 올리시면 더 즐거운 에깅 타임이 되실 거에요!

 

낚시하실 때에는 언제나 안전에 유의하시고, 즐겁고 어복충만한 낚시 하시기 바랍니다.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반응형